서면 신마포갈매기에서! 맛있는 고기 한판!!!

 서면 신마포갈매기에서! 맛있는 고기 한판!!!

 

 

 

 

오늘 저녁 멀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친구랑 같이 서면 마포갈매기에 왔습니다!!!

 

지금 현재도 한참 먹방을 펼치고 잇는 저희!!! ㅋㅋㅋ

 

이번에 저희는 세트로 싴ㅆ는데요. ㅋㅋ 그래서 좀 양이 많아 보이긴 하는데....

그래도 먹보가 한명이 있기에 다 먹을 수 있을꺼라는 생각이!!!!! ㅋㅋㅋ

 

 

 

 

서면 마포갈매기의 특징이라고 하면 옆에 부어주는 저 계란찜!!!

 

ㅋㅋ 김치가 들어 가 있어서 인상김게 맛있었습니다.

 

물론 갈매기살도 맛있었고 함께 나왔던 꼬지들도!! 그렇고 ㅋㅋ 정말 배부르게 한끼 식사 중이죠.

 

그리고 세트를 시킬때에 걱정했던거.... ㅋㅋ 괜히 걱정을 한것 같네요.

 

 

 

 

친구놈께서 정말 맛있게 드시면서 어느순간인지 모르겠지만

벌써 고기가.... ㅎㅎ;;;;;

 

저도 일단 이정도에서 끝을 내고 서면 마포갈매기에 왔으니!!!

고기 한판 제대로 하고 가야되지 않겠어요?!

 

일단 다 먹기 전에 저도 얼른 섭취를 해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