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노리매매화축제! 봄여행을 그리다.

제주노리매매화축제! 봄여행을 그리다.

 

 

 

 

길었던 추운 겨울이 끝이 내고 따스한 봄을 알리는 꽃 매화.

 

긴겨울의 끝을 알리는 매화축제가 벌써 제주에서 시작이 되었더라구요.

 

제주노리매매화축제! 축제기간 동안에 주말 원데이클래스를 비롯하여 해마다 인기를 끌고 있는 보물찾기,

매화목걸이만들기,매화양초만들기,나만의 애코백만들기, 매화묘목판매, 매화나무만들기 등

주말, 상시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을 한다고 하네요.

 

 

 

 

2016년 2월 6일 토요일부터 시작이 되어 지금 제주노리매매화축제가 시작이 된지 10일이 지났고

2016년 3월 6일 일요일까지 단 한달간 진행을 한다고 하네요.

 

겨울에도 꽃 한가득한 풍경속에서 기분전환하기에도 좋고 미리 다가오는 봄을 느끼면서

설레는 여행을 만끽할 수 있는 그런 축제가 제주 노리매매화축제가 아닌가 합니다.

 

아기자기한 볼거리가 많으 노리매공원!!! 관람시간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들리셔서 미리 따스한 봄을 느껴보시는 것도 좋으실꺼 같습니다.

 

저도 ㅋㅋ 제주도로 날아서 가고 싶은 생각이 많이 드네요. ^^

 

매화꽃~~의 매력이 흠뻑 취해볼 수 있는 노리매축제!! 매화축제에 다녀와보시는건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