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고드름축제!! 오늘부터 24일까지!!

정선고드름축제!! 오늘부터 24일까지!!

 

 

 

 

올해가 첨 열리는 축제!! 정선고드름축제라고 아시는가요?

 

바로 오늘부터 개최가 되는 정선고드름축제는 처음인만큼 신경도 많이 쓰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물 맑고 산 좋은 청정지역 '정선'에서 겨울을 맞이해서 국,내외 관광객과 지연군민을 위해서

겨울축제를 정성껏 준비를 하였다고 해서 더 기대가 됩니다.

 

 

 

 

정성고드름축제에서는 겨울테마 체험프로그램과 전시 및 조경 프로그램, 먹거리 프로그램으로

구성이 되어 있고 다양한 볼거리와 함께 먹거리,즐길거리를 통해 추운 겨울 움츠러들게 만들었던 몸을 녹이고

다함께 즐기며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그런 축제가 되지 않을까 하네요. ^^

 

눈썰매장, 얼음놀이, 썰매놀이터, 얼음축구, 얼음 줄다리기, 레일바이크 원조 체험 등 겨울테마 체험 프로그램과 함께 출입구 얼음경관 길과 터널, 고드름 초가집, 얼음 탈거리 조경,

대형눈사람, 대형고드름 조경, LED 장미조경 등 전시 및 조경 프로그램

휴게 및 먹거리 장터, 야외 대형 구이터 등 먹거리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고 해요.

 

오늘 오후 2시부터 얼음성 무대 앞에서 개막식 및 개막공연을 진행을 한다고 하네요.

 

폐막은 24일 14시라고 하니~~ ㅋㅋ 개막과 폐막에 맞춰 가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꺼 같아요.

 

 

 

 

정선고드름축제 다양한 겨울 테마 체험 행사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고 한만큼

특별하게 겨울 추억을 쌓기엔 제격이 아닐까요?!

 

저도 시간이 된다면 고드름축제 보러~ 정선으로 날아가고 픈 맘이 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