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의 효능! 한입 하실래요?

딸기의 효능! 한입 하실래요?

 

 

 

 

봄이면 생각나는 과일이라고 하면 단연

딸기를들 수 있습니다.

 

봄이면 빠질 수 없는 과일이 딸기이이고,

향도 달콤하고 맛도 달콤한 딸기!!

 

오늘 저도 ㅋㅋ 달콤하고 맛잇는 딸기를 한입 먹어봤어요.

 

 

 

 

딸기의 효능 비타민이 풍부한 건강음식이기도 하고

입맛을 건강하게 되찾아주는 것은 물론이고

건강한 식습관 형성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비타민c가 풍부해서 항산화작용이 뛰어나고

딸기속의 일라직산은 암세포의 APOTOSIS를 유발하여

암세포를 억제하는데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이것 외에도 딸기에는 좋은 효능들이 숨어 있는데

대표적으로 열량이 낮아 다이어트에 효과적이에요.

 

 

 

정말 달콤하고~ 부드럽기도 한 딸기!!! ㅋㅋ

 

한입 먹어보고 싶단 생각이 많이 드는데요?!

 

언제 먹어도 맛있고~ 그래서 더 봄이면 더 자주 찾게 되는과일이

딸기인데~ 딸기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고 나니깐

더더욱 ㅋㅋ 딸기가 먹고 싶어지긴 했지만 일단 오늘은 여기까지 하고!

내일은 오늘 먹고 남은 딸기~ ㅋㅋ 마저 먹어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