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든 사이 일어나는 기이한 현상 두번째는?

잠든 사이 일어나는 기이한 현상 두번째는?

 

 

 

 

잠든 사이 간혼 이상한 경험을 할때가 있습니다.

 

잠든 사이 일어나는 기이한 현상 두번째는

떨어질것 같은 느낌을 들 수 있습니다.

 

침대에서 갑자기 쿵 떨어진다거나 책상에 엎드려 자다가 앞으로

꼬꾸라질 뻔한 경험이라면 다들 한번쯤은 가지고 계실거에요.

 

이렇게 잠든사이 움찔하게 되는 이유는 무엇일가요?

 

 

 

 

잠든 사이 일어나는 기이한 현상 두번째는 떨어질것 같은 느낌인데

이건 이렇게 해석해서 말할 수 있습니다.

 

우리 신체는 꿈을 꿀때에 마비 상태에놓이게 되는데

간혼 마비 상태에서 접어들기 전에 이미 꿈을 꾸기 시작하는 경우가

종종 있고 이건 선잠을 잘때에 잘 일어나게 됩니다.

 

학창시절 쉬는 시간 엎드려 자다가 책상이 앞으로 넘어갈뻔한 경험을 하게

되는 이유 역시 이러한 이유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몸을 움찔하게 되는 정확한 원인은 아직 명확하게 밝혀진바 없지만

수면이 부족하고 피곤하거나 스트레스가 많을대에

이런 기이한 현상이 일어나는 경향이 많다고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