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정맥주집 춘자비어에서~소시지옥토퍼스+오오~오다리

냉정맥주집 춘자비어에서~소시지옥토퍼스+오오~오다리

 

 

 

 

스몰비어 붐이 불었을때에 뒤늦게 생겨난 곳인데 지금 역시

그 명맥을 잘 유지가 되고 있는 냉정맥주집 춘자비어!!!

 

어제 저녁~ 친구들이랑 한잔하기 위해서 한번도 가보지 않았던 곳으로 가자!라는 말에

ㅋㅋ 그럼 여기 한번 가보자고 하면서 왔어요.

 

내부도 깔끔하게 되어 있고 해서~ 내부 인테리어 자체가 비어집, 맥주집이라는 명맥이

잘 이어지고 있다는 걸 ㅋㅋ 확인을 해볼 수 있었어요.

 

 

 

 

이건~ ㅋㅋ 냉정맥주집 춘자비어의 기본안주!! ㅋㅋ 육포와 땅콩 등 견과류, 김!!! ㅋㅋㅋ

 

음...기본안주가 있긴 하지만 그래도~ 안주는 시켜야 될꺼 같아서 ㅋㅋ 멀 시킬까 하다가~

모두가 공통적으로 좋아하는 소시지로!!! ㅋㅋ

 

안주로 소시지 옥토퍼스 낙점!!!!! ^^

 

 

 

 

ㅋㅋ 모양자체가 ㅋㅋ 좀 귀엽지 않나요?!

 

겉은 정말 바짝 튀겨서 바삭바삭하다는 느낌이 강했고~

안은 소시지의 그맛 그대로~ 소시지가 가지고 있는 촉촉함이!!! ㅋㅋ

 

 

 

 

문어를 옥토퍼스 모양으로 해놓으니깐 ㅋㅋ 아기자기한게 귀엽드라구요. ㅋㅋ

 

근데도~ 물론 입안으로 들어가는 것이기에 불편함 없이 냠냠~~ ★

 

 

 

 

일단 냉정맥주집 춘자비어에서 먹을 수 있는 다양한 맥주들이 있긴 하지만

음... 그래도 일단 탄산음료 하는 있어야 될꺼 같아서 웰치스 하나를!!!

 

 

 

 

그리고 그냥 생맥!! ㅋㅋ 냉정맥주집 춘자비어!! 스몰비어 이고 비어집이니깐 당연히 술은 맥주 아니겠어요?!

 

ㅋㅋ 첨엔 자몽맥주로 먹었는데~ 자몽향이 돌고 하는게 ㅋㅋ 생각했던것 외로 괜찮드라구요.

 

물론 그뒤로는 그냥 생맥으로 해서~ 지금 연거푸 두잔째입니다.

 

 

 

 

오오~오다리!!! ㅋㅋ 메뉴 이름부터가 흥미가 가고 ㅋㅋ 다른것들에 비해서

조금 독특하다는 생각에 ㅋㅋ 오다리로~

 

이게 냉정맥주집 춘자비어의 추천메뉴라는 메뉴판의 설명에 따라 부담없이 선택!!

 

ㅋㅋ 이거 근데~ 부드럽고~ 버터가 둘러져 있어서 윤기가 좌르르~~

 

보기 좋게 위에는 파슬리 가루가!! ㅋ 고소한 냄새로 인해 ㅋㅋ 식욕이 제대로 자극되네요.

 

 

 

 

ㅋㅋ 웰치스 다른 맛으로 할까 조금 고민을 하다 포도로 그냥 통일 했습니다.

 

제가 맥주를 마시면 ㅋㅋ 탄산도 같이 마시는 버릇이 있다보니... ㅎㅎ;;;

 

 

 

 

마지막은 첨으로 시작했던 자몽맥주로!!! ㅋㅋㅋ 냉정맥주집 춘자비어!!!

 

시원한 생맥과 그리고 고소하고 맛있는 안주들과 함께 해서~ 그런지 ㅋㅋ 좋았습니다.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만나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것도 있지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