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서동맛집 전원숯불에서 맛있게 먹고 왔어욧!!!

 구서동맛집 전원숯불에서 맛있게 먹고 왔어욧!!!

 

 

 

 

구서동을 지나치면서 봤던 건물!! 외관도 엄청 고급지고 인테리얻 이쁠꺼 같고 해서~

담에 저기서 밥 한번 먹어야지~ 먹어야지~ 했었는데~ 몇달이 지난 지금에서야 방문했습니다.

 

구서동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한 전원숯불!!!

 

솔직히 가게 이름에  숯불이라는게 들어가 있는걸로 봐선 고깃집인듯한데

이렇게~ 인테리어가 가든 같은 느낌이 들어도 되는걸까요?

 

 

 

 

가장 만족스러웠던 점 중에 하나가 넓은 주차시설!!!

 

솔직히 건물은 크고 멋지고 한데~ 주차시설이 없어서 솔직히 망설였던 적이 한두번이 아닌데

여기는 주차공간이 넓어서~ 만족!! ㅋㅋ 가족들 모임이나 단체 회식을 해도 문제 없어 보이는데요?!

 

ㅋㅋ 이제~ 여기서 그만~ 하고 일단 구서동맛집 전원숯불 안으로 들어가봐야겠습니다!!!

(내부를 한번도 본적이 없어서 그런가?! 정말 기대가 되네요~ 내부가 어떤 모습일지!!! ㅋㅋ)

 

 

 

 

자리에 앉으니깐 이렇게 밑반찬들을!! 근데 이거 생각했던것보다 반찬 가지수가 넘 많은데요?!

 

구서동맛집이라고 하면서 이야기를 많이 하는건 들었지만

이렇게~ 풍성하게~ 준비를 해주니 어떻게 사람들이 안찾을 수 있을지!

 

음... 근데 여기 환풍구가 좀 색다른데요?!

 

고기 불판 위에 바로 있어서 연기도 확실이 잡아주고 제대로되는 것 같아서~

이 인테리어 제 맘에 쏙~ 듭니다. ^^

 

숯불이 들어옥 난 뒤에 얼마 되지 않아서 내사랑 꼬기가!!!

 

 

 

 

ㅋㅋ 메뉴를 꼼꼼하게 확인을 하고 어떤걸 먹을까 고민을 좀하다가

돼지 양념갈비로 3인분을주문했습니다!!!

 

메누판에 구서동맛집 전원숯불이 돼지갈비전문점이라고 되어 있어~

얼마나 맛있으면 그런건지~ 궁금해서라도 함 먹어봐야 되지 않겠어욧?!

 

앉아서 테이블을 살펴보니깐 살짝 환풍구가 좀 다르더라구요.

 

 

 

 

돼징양념갈비!! 이건 정말 양념맛이 고기맛을 좌우한다고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양념이 맛없으면 고기가 아무리 좋다고 해도 맛이 없으니...

 

근데 구서동맛집 전원숯불 돼지양념갈비!! 양념간도 그렇고~ 넘 맛있었어요.

 

부드럽기도 부드럽고~ 갈비양념 자체도~ 좋았고 말이죠. *^^*

 

 

 

 

 돌솥밥도 정말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푸짐하게 들어가 있는것이 그냥~ 밥이 잘 넘어갈거 같은 이 비쥬얼!!!

 

가시는 분들에게 한가지 Tip을 드리자면 구서동맛집 전원숯불에서는 돌솥밥이랑 곤드레밥을 시키실때에

20~30분 정도 소요가 될 수 잇어 미리미리 시켜놓는 것을 권해욧!!!

 

전 고기를 먹고 있을때에 미리 시켜놨었기에~ 고기 몇점 남겨두고 밥이 와서~

밥이랑도 같이 먹었답니다. ㅎㅎㅎ

 

 

 

 

산 아래에 숨어 잇는 맛집!!이자 구서동맛집이라고 하면 앞으로

여기를 떠올리게 될꺼 같습니다!!

 

깔끔하고 친절하게 구워주시는것도 그리고 가격대비 밑반찬도 깔끔하고 고기도 넘 맛있었어요.

 

회식장소로도 계모임장소로 연말모임 장소로 추천을 하고 싶네요.

 

다들 구서동에 있는 맛잇는 고기 드시고 싶으시다면 한번 가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