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정족발맛집 가장 맛있는 냉채족발!

 

냉정족발맛집 가장 맛있는 냉채족발!

 

 

 

 

냉정족발맛집 '가장맛있는족발'이라는 가게에서 냉채족발 드셔보신적 있으세요?

 

와사비의 맛이 강하기도 강하고 족발자체도 쫄깃쫄깃하고 한게 정말 괜찮았습니다!!!

 

냉정역에서 내리셔서 위로 쭉 올라오시면 농협 하나로마트가 있잖아요?!

 

거기 맞은편에 있는데, 전 사람이 많길래 포장을 해서 집에 와서 먹었습니다.

 

 

 

 

ㅎㅎㅎ 저 해파리!!! ㅋㅎㅎ;;  쫄깃쫄깃하고 푸석푸석하지 않고 하는게~

맛 자체가 정말 괜찮았어욧!!!!

 

냉정족발맛집! 대학교 근처이고 해서 여기에 대학교 다니시는 분들이

술을 먹기 위해서 많이 오시는것 같았어요.

 

먹으러 갔을때에 학생들로 가득 차 있었거든요. ^^

 

 

 

 

톡쏘는 그맛과 와사비의 그 향기에~ 야채들과 해파리(?)가 어우러지는게~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여서 한장 찍었는데...음...사진이 좀... ㅎㅎㅎ;;;

 

아마 이건 직접 보시는게 더 먹음직스러워보였을거 같긴 하네요. ^^

 

냉정족발맛집! 여기서 냉채족발 먹어봤으니~ 담엔 다른걸로 먹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