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하게 내려오는 폭포 물줄기가 예술적인데요?!

시원하게 내려오는 폭포 물줄기가 예술적인데요?!

(제가 찍었지만 정말 잘 찍은듯!! ㅋㅋ)

 

 

 

 

 

시원하게 내려오는 폭포 물줄기 정말 멋지지 않나요?

 

이걸 제가 지난 여름에 찍은걸로 아는데 슬로우랑 합쳐서 찍으니깐

정말 매력적이게 잘 찍힌것 같습니다.

 

시원하게 내려오는 물줄기가 슬로우로 찍어놓으니깐 머라고 할까.. ㅋㅋ

 

아마 영상을 보시면!!! 재미보다는 자연적인 요소(?)가 보이는게~ 신기하게만 느껴지실지도 모르겠는데요?!

 

 

 

 

 

시원하게 내려오는 폭포수라고 하면 자연속에 있고 전 그 내려오는 곳만 주구장창 찍었지만

다음에는 다양하게 해서 아름다운 자연 풍광을 보여드리고 싶은 맘이 크네요.

 

이렇게 오랜만에 영상을 찍어봤고~ 오늘 정리를 하면서 발견을 해서 올리긴 했는데~

생각보다 괜찮게 폭포수 내려오는 소리부터 영상 자체가 멋지단 생각이 들지 않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