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정타코야끼!! 지하철역 근처에 있는 유명한 그곳!!

냉정타코야끼!! 지하쳘역 근처에 있는 유명한 그곳!!

 

 

 

 

냉정지하철역 근처에 있는 ㅋㅋ 맛있는 군것질!!! 타코야끼!!!

 

ㅋㅋ 집에 올라가는 길에 냉정타코야끼 하나 ㅋㅋ 장만해왔습니다. ㅋㅋㅋㅋ

 

여기 생각외로 유명한데~~ ㅋㅋ 맛도 그렇고 촉촉하니~~~ 맛있어서 학생분들이 즐겨 찾더라구요.

 

그러고 저도 많이 사가지고 가시길래 맛이 궁금해서 첨에 사서 먹어봤는데~

촉촉하고 한게~ 거기다 소스의 맛도 그렇고~~ 좋아서 이렇게 종종 간식(?)으로 사가지고 와요.

 

 

 

 

색이 좀... 어둡게 나오긴 했지만

 

따끈따끈할때에~~ 가져와서 그런가?! 음... ㅋㅋ 첨에는 꺼내는데 실패해서

그 흔적이 왼쪽에 있는거고 오른쪽은 ㅋㅋㅋ 일단 상자안 에 들어가 있는 아이들을 조금 확대해서~ ㅎㅎ

 

냉정타코야끼 지하철여 근처 유명한 그곳!! 아마 냉정역에서 내리시고 올라오시면 베스킨이 있는데

거기 옆에 있고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이라서 모르시는 분들이 없으실거라는!!! ㅋㅋㅋ

 

종종 군것질거리고 간식거리로~ 타코야끼 먹는것도 나쁘지 않겠죠? ㅎㅎㅎ;;;